본문 바로가기
여행.산책: 걷고 걷고/일본

[일본/도쿄/맛집] 비오는 날☔짬뽕 생각날 때에는 신오쿠보 <진짜루>🍜チンチャル

by 걸어도 2022. 6. 16.
728x90
반응형
 
 

チンチャル · 1 Chome-4-20 Hyakunincho, Shinjuku City, Tokyo 169-0073 일본

한식당

www.google.com

 

 

안녕하세요 뚜벅이 산책가 보코입니다🚶

얼마 전에 도쿄 신오쿠보의 짜장면집에 다녀왔어요.

일 일찍 끝났는데 비도오고 식사 만들기도 귀찮아서 신오쿠보에 새로 생긴 짜장면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짜장면집이라고 한건 한국식 중국요리집을 비교적 정확하고 짧게 가르키는 말은 이게 제일 좋아보여서에요:)

(그나저나 저는 본고장의 중국요리도, 일본식 중국요리도 한국식 중국요리도 다 좋아합니다)

 

1년 전서부터 백종원 선생님의 <홍콩반점>(한국사람이 프로듀스한 중국요리집이 일본에 있으니 복잡하네요😊)이 큰 인기를 끌어서 몇 번 가봤는데 그 때마다 줄이 길어서 고생했습니다. 또 비교적 신오쿠보 역과 오쿠보 역에서 거리도 있기도 하고요.

새로 생긴 짜장면집은 신오쿠보역과 가깝고 매장도 넓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신주쿠 신오쿠보에서 보이는 항상 보이는 공사중인 정체불명의 빌딩...

언제 완성되는 건가요...

평일 조금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한산했지만 깨끗하고 뮤직비디오도 나오고 좋았어요.

짬봉국물이 같이 나오는 짜장밥세트도 좀 끌렸지만 비오는 날은 역시 짬뽕이지 싶어서 시켰습니다:9

800-900엔하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통통한 새우가 꽤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어요.

국물도 시원했고 면도 조금 굵긴하지만 맛있었습니다.

사실 짬뽕하면 개인적으로 송탄 영빈루 짬뽕을 많이 좋아하고 칼칼한 걸 좋아하지만

일본에서 이 가격에 이렇게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https://goo.gl/maps/CMdxToh7R1Trw4W4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