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먹고마시고

[일본여행][큐슈][맛집] 감귤향솔솔🍋해장에도 좋고🍜 가족끼리 가기도 좋은🍜 미야자키 명물 도가쿠시 가마아게 우동 소바 본점 宮崎名代 釜揚げうどん·そば 戸隠 本店

by 걸어도 2022. 4. 7.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3RsCDJAdiMA8EbEv8

 

宮崎名代 釜揚げうどん·そば 戸隠 本店 · 7-10 Chuodori, Miyazaki, 880-0002

★★★★☆ · 우동 전문점

www.google.com

 

 

 

미야자키의 번화가 뒷골목을 걷다가

수상하고 영업하는지도 안 하는지도 모르겠는 가게를 지나쳤어요.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1960년대개업한 노포인 걸 알았고

워낙 우동 소바를 좋아하는지라 찾아가기로 했어요

가게 입구에 귀엽게 옹기종기 모여있는

유부초밥(이나리즈시)과 하얀 주먹밥들

공중전화기도 정겹네요

엄청난 양의 사인이 벽에 걸려있었습니다

사인 많은 집은 오히려 서비스도 위생도

별로라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들은 적 있는데

서빙하시는 분도 키친에서 일하시는 분도

유명한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상냥하시고 좋았어요.

가족손님들이 많을 걸 보면 역시 좋은 편인 것 같아요

 

가장 기본이 되는 가마아게 우동을 시켰습니다

(2022년 3월현재 700엔)

꽤 심플한 느낌

부드러운 우동에 감귤향나는 육수

아니 이게 다야? 싶을 정도로 심플했는데

맛은...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리뷰에서 보면 이걸 어떻게 700엔씩이나 받냐며

불평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워낙 감귤향을 좋아하는지라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새벽2시까지 하는 가게라

미야자키 술꾼들의 해장을 책임지는 가게라 합니다

미야자키에 가실 일이 있으면

한 번 들려보셔도 좋은 것 같아요:)

https://goo.gl/maps/3RsCDJAdiMA8EbEv8

 

宮崎名代 釜揚げうどん·そば 戸隠 本店 · 7-10 Chuodori, Miyazaki, 880-0002

★★★★☆ · 우동 전문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