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산책: 걷고 걷고/한국

신라호텔: 사우나, 수영장 후기

by 걸어도 2021. 7. 18.
728x90
반응형

프라이빗 사우나 최고 

2019년 여름휴가로 신라호텔에 다녀온 이유 중에 하나는 사우나에 대한 평이 좋아서 였어요.

 

https://twitter.com/ageha47/status/1093791535299084288?s=20

 

Ageha47 on Twitter

“목욕을 왜 비싼 돈 주고 해! 라는 생각이 바뀐 건 신라호텔 사우나를 이용하고나서부터, 프라이빗 사우나가 주는 아늑함, 깨끗함 그리고 편리함 우아아 목욕 끝에 먹는 망빙도.. 그래서 이때

twitter.com

 

목욕을 좋아하는 가족을 위해 또 오래만에 수영하고 싶은 나 자신을 위해 실내 사우나와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이 있는 이그제큐티브 플랜을 골랐습니다. 

 

 

신라호텔 사우나

갱의실, 체련장과 사우나와 수영장이 붙어있어 방에서 갈아입고 가지 않아도 괜찮았습니다.

사우나 입구의 프론트에서 객실번호를 말하면 갱의실 키를 줍니다.

갱의실에는 갱의실용 얇은 로브, 타올, 아메니티가 구비되어있어 방에서 따로 가져올 필요도 없었어요.

회원권을 끊고 다니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목욕가방을 따로 들고 온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또 슬리퍼 신으신 분들도 많고요. 

좀 당황스러웠지만 시설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온탕과 사우나가 종류가 많지는 않아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사용 후, 키를 다시 반납하면 되었고 사용빈도의 제한은 없는 듯 했습니다. 

 

신라호텔 수영장

갱의실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가면 실내 자구치가 있고 거기에 (수영복입고 이용하는) 작은 건식사우나 - 야외 스페이스로 나가는 입구와 실내수영장으로 나가는 입구가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건식사우나를 거쳐서나온 곳에 있는 야외 자구치.

야외수영장은 별도 요금을 지불해야하거나 야외수영장 이용이 포함된 플랜을 선택해야하는 모양입니다. 

이 번에는 야외수영장 포함이 안된 플랜이어서 이 곳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네요. 

 

야외 자구치에서 있다가 실내수영장에서 3-4바퀴 돌고 선베드에 누워서 쉬었어요.

실내수영장이라고는 하지만 유리돔을 열고 닫는 것이 가능해 제가 있을 때도 타이밍 좋게 열어주었습니다. 

 

https://youtu.be/ccu7mtZdrBU

 

 

 

 

열면 이런 느낌이에요.

 

 

실내수영장 선베드에서 본 풍경

가족 덕분에 좋은 휴가 보냈네요.

코로나가 끝나서 다시 편히 즐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신라리워즈 페이지

https://www.shillahotels.com/membership/offers/pack/memListRewardsPack.do

 

Rewards Offers | 신라리워즈

예약 가능한 날짜를 확인 중입니다.

www.shillahotels.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