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먹고마시고

[도쿄][디저트] 카구라자카 페코짱야키 神楽坂ペコちゃん焼き

by 걸어도 2021. 6. 5.
728x90
반응형

 

도쿄 카구라자카는 예전 에도성의 외곽 문이 있던 곳으로 해자가 있어 여름풍광이 아름답습니다. 

해자란?

https://ko.wikipedia.org/wiki/%ED%95%B4%EC%9E%90

 

해자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현재 이 문서는 특정 국가나 지역에 한정된 내용만을 다루고 있습니다.다른 국가·지역에 대한 내용을 보충하여 문서의 균형을 맞추어 주세요. 내용에 대한 의

ko.wikipedia.org

 

 

飯田橋(이다바시)역에 내려서 카구라자카로 향합니다. 

JR상업건물 에큐토가 그동안 생겼어요.

검은 색 베이스로 거리의 분위기와 맞는 디자인이라 생각했는데 어쩐 일인가 아직 영업하지 않는 플로어도 있는 모양이었어요.

코로나때문일까요...?

 

 

비가 조금 누그러져서 근처를 산책했습니다.

카구라자카는 芸者(게이샤)의 사무실 대기실이기도한 置屋(오키야)와 일본요리집이 많은 곳으로 쿄토의 祇園(기온)과 같이 돌이 깔린 길을 뜻하는 石畳(이시다타미) 길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인한 긴급사태선언이 연장되었으나 예전과 달리 영업하는 영화관 백화점이 늘어 영업재개한 가게가 좀 있지 않을까 했는데 아주 큰 가게들을 제외하고는 휴업중이었어요.

정부의 보상책이 영업장의 크기와 관계없이 일괄적으로 지급된 탓인지도 모르겠네요.

 

 

 

일러스트가 귀여운 초밥집 

 

 

보통 임시휴업은 인쇄된 종이로 게시되는데 이 가게는 나무팻말을 쓰고 있더라고요.

몇 번이나 연장되고 연장되는 사태때문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지만 조금 씁쓸했어요. 

 

 

다른 상영관보다는 조금 늦게 상영하는 긴레이홀이라는 영화관에서는 마침 "찬실이는 복도 많지(チャンシルさんは福が多いね)"가 상영중이었어요.

https://www.ginreihall.com/

 

飯田橋ギンレイホール

チャンシルさんには福が多いね 10:20/15:00/19:40~21:23(96分)

www.ginreihall.com

 

영화볼까 하다가 시간이 안 맞아서 뒤로 하고 역으로 다시 향했습니다.

 

키노젠에서 말차 바바로아나 다른 디저트 살까 고민하다가 옆에 있는 후지야에서 간편히 먹기로 했습니다.

키노젠의 말차 바바로아 사진은 아래 글에서 볼 수 있어요. 

2021.05.19 - [요리.맛집: 먹고마시고] - [일본][맛집][디저트] 神楽坂紀の善 抹茶ババロア 카구라자카 키노젠 말차 바바로아

 

[일본][맛집][디저트] 神楽坂紀の善 抹茶ババロア 카구라자카 키노젠 말차 바바로아

언덕이 많은 거리 카구라자카 토쿄도 신주쿠구에 위치한 神楽坂카구라자카. 에도시대와 현대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진 거리로 쿄토같이 길에 납작한 돌이 깔려있고 옛 건물들도 많이 남아있습

stillwalking9.tistory.com

 

 

디저트가게로 유명한 후지야.

비교적 저렴하고 어느 역이나 큰 쇼핑몰에 들어가 있는 경우가 많고 주말에 세일하는 경우도 많아서 선물용으로 가끔 구입하기도 합니다.

많고 많은 후지야중에 카구라자카의 후지야가 조금 특별한 이유는 다른 점포에서는 팔지 않는 상품이 있어서 입니다.

마스코트 캐릭터인 페코짱야키로 페코짱의 캐릭터가 그려진 틀에 밀가루반죽과 팥을 집어넣은 풀빵입니다.

일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건 여기뿐!이라는 문구가 크게 보이네요.

 

항상 지나만 다니다가 오늘은 한 번 사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페코짱...마스크 안 했네요...

 

 

점포는 많이 낡은 느낌이였는데 어린이들이 낙서할 수 있게 크레용을 갔다놓았네요.

 

 

기본인 팥 말고 두유크림, 말차크림, 치즈크림, 커스터드, 초코...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요 지금 협업중인 초코과자 컨트리맘 맛이랑 후지야의 간판 상품중에 하나인 밀키캬라멜크림맛도 궁금했지만 처음이니 그냥 팥을 골랐습니다.

 

먹어보기 전에도 어떤 맛인지 알수 있도록 페코짱의 머리리본에 적혀있는 걸 보고 좋은 디자인이라 생각했어요.

페코짱 귀엽지만 눈동자가 없으니 조금 무섭네요...

 

미리 구워놓은 것에 반죽이 두꺼워 크게 감동적인 맛은 아니었지만 명물이라니까...하는 맘에 잘 먹었습니다.

카구라자카 오신 김에 드셔보고싶으신 분이나 페코짱 좋아하지는 분들은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게정보

http://www.pekochanyaki.jp/menu.html

 

ペコちゃん焼 不二家 飯田橋神楽坂店 | 商品案内

■お土産・ご贈答用なら ご贈答用の箱は、 6個用、10個用の2種類がございます。 お詰め合わせ内容につきましては、ご自由にご指定いただけます。 ■並ばず引き取り ご予約承り中! WEB・

www.pekochanyaki.jp

헉... 페코짱야키 전용 포장지 귀엽네요.

바로 앞에서 할아버지가 10개씩 사가시던데 크흡...

https://tabelog.com/tokyo/A1309/A130905/13000476/

 

不二家 飯田橋神楽坂店 (飯田橋/スイーツ(その他))

★★★☆☆3.29 ■予算(夜):~¥999

tabelog.com

 

728x90
반응형

댓글